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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에서 남겨먹고, 감리비에서 챙겨먹는 창업시스템은 가라.

  • 오모가리 김치찌개 전문점 및 묵은지 요리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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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은지 요리의 주고객층은 누구인가? 601,645

'묵은지(김치) 요리의 주고객층은 누구일까' 라고 떠올리면 당장 노년층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생각 즉, 오답입니다.

묵은지 요리의 주 고객은 27~8세 여성부터 30대 남녀, 40대 여성이 주요 핵심고객층이며 4~50대 남성분들이 그 뒤를 따릅니다.
60대 이상 노년층은 구매력이 약해 단골층을 형성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린이 세대는 김치를 싫어하는 경향이 있다고들 합니다만 제대로 된 묵은지 요리를 맛을 보고나면 싫어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묵은지 자체로는 어린이는 물론 일반성인들도 거부반응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요리가 되고나면 전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신비의 맛이 나오게 됩니다.

다시 말해,
묵은지 요리는 전 세대에 걸쳐 맛을 즐기는 요리라 할 수 있습니다.

생김치를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돼지고기를 싫어하는 사람도 김치찜을 먹는 순간 매료되며
다음에 김치찜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입안에 침이 고여 다시 찾곤 하는 메뉴입니다.

패스트 푸드나 최근 유행했던 패밀리레스토랑의 느끼하고 달짝지근한 음식들과는 하늘과 땅차이의 맛이기에 맛대맛 경쟁을 한다해도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아 서로 경쟁상대가 되지를 않습니다.

주요 고객층이 3~40대이다 보니 사무실 밀접지역에 있으면 매우 유리해집니다.
김치찜 또한 사무직 종사자들이 주요고객층을 이루고 있어 사무실 밀접지역에 있으면 유리합니다.

김치찜은 주요도로변이나 외딴 곳이라도 매니아층이 형성되기 때문에 제대로 된 맛으로 손님을 맞이하신다면 어느 장소라도 손님이 찾아드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메뉴입니다.

한국사람의 점심식사 메뉴 1위가 김치찌개라고 합니다. 2위가 순두부찌개구요.

그렇다면 제대로된 김치찌개를 꾸준한 맛으로 승부하고 있다면 그 식당 어떻게 되겠는지요?
두말 할 것 없이 대박나고 있을 것입니다.
실제 확인을 해보시면 증명되는 답이 아닐러지요?
오모리찌개와 그 직영점들, 정통오모가리찌개를 판매하고 있는 점포들, 제대로 된 묵은지와 맛을 소재로 한 전문점들은 바닥에서 헤매는 식당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제대로된 전통묵은지와 꾸준하게 중독시키는 맛을 가지고 있다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주요고객이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묵은김치는 반찬이 아님을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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